일상속의 작은 위로가 숨쉬는 곳, 공감을 잇는 다양한 이야기 쉼터
우리가 함께 살고있는 이곳은 작은 위로와 공감이 필요합니다. 빠르게 흘러가는 세상 속에서 조금은 느리게 흐르더라도 더 따뜻하고 감성적인 하루가 되길 원하며 때론 고양이 처럼 조용하지만 깊은 울림을 남기는 쉼터가 되길 원합니다.
사람들과 동물 그리고 삶이 어우러진 단순한이야기들이 모여 새로운 네트웍을 형성하고 서로가 모두 다름을 인정하며 진솔한 얘기를 터놓는 커뮤니티를 만들어 가길 원합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매일 이곳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우리와 함께 하는 친구들

정지욱
Title
여기서는 누구나 편안하게 머물 수 있고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이야기가 자연스럽게 녹아들수 있으며 누군가에게 위로와 힘이 될 수 있습니다.

한효성
Title
서로의 이야기를 꽃피우다 보면 어느샌가 우린 연결되어 있을 것입니다. 이곳에서의 모든 활동이 당신의 하루를 조금 더 따뜻하고 편안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이장훈
Title
동물과 함께하는 순간마다 우리는 더 가까워지고 있음을 느낍니다. 이 공간에서의 모든 이야기는 특별한 당신만의 이야기로 채워집니다.

신가영
Title
하루하루를 힘겹게 살아가는 작은 존재들과의 시간이 어쩌면 우리에게 진정한 삶의 의미를 알려주고 있을 지 모릅니다.

염이솔
Title
조용하고 고요한 순간에도 눈빛만 봐도 서로에게 작은 위로를 전달 할 수 있습니다. 자유롭게 흘러가는 평범한 일상 속에서도 함께 하는 이 시간이 참 소중하다고 느낍니다.

최정인
Title
말 없이 함께 하는 순간조차 깊은 의미를 갖게 합니다. 어느덧 익숙한 일상 속에서 우리는 더 가깝고 애뜻한 연결고리가 되어 갑니다.